취미기타/Scribbles

[웨딩] 차지연웨딩 2018 S/S컬렉션 드레스초대전

케이든 2018. 2. 7. 08:20



저의 예쁜 신부될 사람 에밀리님이랑 인천의 명품웨딩샵 차지연웨딩의 2018 S/S컬렉션 드레스 초대전에 초대되어 다녀왔습니다~!


오늘의 런웨이 입니다~! 우리 에밀리케이든커플을 포함한 결혼을 하실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많이 오셨어요.



이쁜 황금색 용지에 각 드레스에 대한 설명이 쓰여있었고, 피팅을 원하는 드레스 3벌을 선택하여 동그라미를 치면 나중에 드레스 셀렉션때 입어볼 수 있답니다~!



모델이 입고 나온 드레스 입니다~! 매우 귀품 있어 보이네요.


이렇게 도발적인 실버 이브닝 드레스도 선보였답니다!~


티아라와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네요~!


이렇게 머메이드형 드레스도 있었어요~!



모델님들이 참 아름다우셨느데요~! 


그래도 우리 예비신부인 에밀리님이 더더더 엄청 예쁘네요~!


초대전에서많은 경품행사도 있고, 차지연웨딩컴퍼니에서 프로모션도 많이 해주시니 기분이 좋았어요~!


인천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 차지연 웨딩 컴퍼니 추천드립니다~!

꼭 2018 F/W 컬렉션에 참여하셔서~! 이쁜 결혼식 하길 바랄께요~!


#차지연웨딩 #인천웨딩 #인천웨딩드레스 #인천웨딩샵